내가 재밌게 봤던 일드추천 니게하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재밌게 보았던 일본드라마를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그 드라마는 바로 "逃げるは恥だが役に立つ" 라는 드라마 입니다!
한국에서는 '니게하지' 라고 부르더라고요. 니게하지는 일본의 TBS 화요 드라마로 만화 원작이 모티브로 만들어진 드라마입니다.
출연자로 제가 정말 좋아했던.. 지금은 결혼하셨습니다 ㅎㅎ 아라가키 유이 배우분과 호시노 켄 배우가 등장하는데 하나 말씀드리자면 주인공 이 두 분은 실제로 드라마 이후 실제로 결혼합니다 ! 뉴스 듣고 정말 깜짝 놀랐었어요.
니게하지는 2016년도에 일본 TBS 화요 드라마로 시작 되었고 엄청난 히트를 친 작품입니다. 취업시장에서 번번히 실패를 한 모리야마 미쿠리(아라가키 유이)가 회사원인 츠자키 히라마사(호시노 켄)과의 계약 결혼을 하면서 일어나는 스토리의 드라마입니다. TBS에서는 화요 드라마 최초 최고 시청률을 돌파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가 워낙 인기가 많았어서 이후 2021년에는 스페셜 드라마의 형태로 방영되기도 하였습니다.
여기서부터는 개인적의 저의 감상 후기라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처음 친구로부터 저도 추천 받아서 어떤 한 일본배우에게 빠져본게 처음인 작품이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단발이 잘 어울리시는 여성분을 좋아하는데 드라마를 보는내내 정말 이쁘시다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스토리 또한 계약결혼이라는 형태로 시작하여 점차 어떤 식으로 마음이 변하는지 잘 드러낸 것 같아서 보는내내 재밌게 공감하면서 보게 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재밌는 로맨틱 코미디를 보고 싶으면 이 드라마를 추천 드리고 일본의 사회적 현실을 반영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시각으로도 볼 수 있다고 생각듭니다.
ここからはただ私が思ったことについて書きます。このドラマを見て初めて好きだった女優さんが結婚していることを聞いてすごくショックでした。最もビックリしたのはドラマで出会ったこのお二人が結婚していることでした。(笑)
このドラマでは日本社会のいろいろなところをドラマを通じて見せようとします。ただのロマンスコメディで見ても構いませんがこの社会的なことを考えながら見ると最も良いと思います。今日はここまでで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니게하지 코이 댄스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 따로 하고 싶지만 부끄러운건 내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