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게 보았던 일드추천! BG신변경호인
오늘은 제가 보았던 넷플릭스 드라마 중 재밌게 본 일드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짝짝짝~~~!!!
바로바로 물론 제목에서도 스포 되었지만 현재 넷플릭스에 있는 일드 'BG신변경호인'입니다.
이 드라마의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경호원의 이야기인데요. 여기서 중요한 건 바로 그 주인공이 '기무라 타쿠야'라는 것입니다.
진짜 이 형은 연기도 잘하고 멋있는 것 같아요 ㅠㅠㅠㅠ 매번 볼 때마다 와 멋있다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우선 포스터를 보면서 무슨 일드인지 느낌을 살펴 볼까요?
기무라 타쿠야 형의 눈빛부터가 남다르네요. 개인적으로 일본 배우 중에서 '기무라 타쿠야'랑 '다케노우치 유타카'가 정말 멋있다고 생각합니다. 90년대 일본드라마 전성기 때 이 두분이 정말 멋있었죠... 캬 ㅋㅋㅋㅋㅋ 물론 참고로 전 그 시대에 그 드라마를 본적은 없습니다. 태어나지도 않았을 때 방영된 드라마도 쫌 있더라고요 ㅎㅎ 개인적인 얘기는 여기까지 하도록 할게요!
BG신변변호인은 테레비 아사히에서 방영된 목요드라마로 주연은 기무라타쿠야입니다. 평균시청율은 15%대라고 하는데 기무라타쿠야가 출연한 드라마 중에서는 아쉬운 시청률을 보여주지만 BG신변변호인 시즌2까지 방영하면서 좋은 시청율 성적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는 시즌 2까지 전부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시간이 남으시면 2,3일 날잡고 한번에 쭉 보면 정말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스토리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붙이면 능력있는 경비원이던 주인공 '기무라 타쿠야'가 임무 실패로 인하여 자신의 경력을 숨긴채 공사 현장 경비원으로 일하던 중, 어떠한 계기로 인하여 다시 경비업계로 돌아와 과거의 모습을 극복하고 보디가드로서 다시 활약하는 이야기입니다.
인물소개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시마자키 아키라(기무라 타쿠야)는 전 보디가드로 어떠한 사건 이후 히노데경비보장의 교통지도과에서 근무하다가 일련의 계기로 새롭게 신설된 히노데 신변경호과로 다시금 보디가드 일을 시작하게됩니다.
타카나시 마사야(사이토 타쿠미)는 현금수송과에서 일하던 전 자위대 출신으로 히노데 신변경호과에 합류합니다.
스가누마 마유(나나오)는 보안경비과에서 근무하다가 부서이동으로 신변경호과로 옮기게 되는 홍일점입니다.
무라타 고로(카미카와 타카야) 새로 신설된 히노데 신변경호과의 과장을 맡게 된 역할로 온화한 성격과 팀을 이끄는 뛰어난 능력을 가진 사람입니다.
간단하게 주요 핵심 인물들을 설명해드렸는데요. 추가적으로 등장하는 인물들은 대부분 히노데 경비를 중심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조금씩 조금씩 드라마를 보면서 이해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시즌2도 정말 재밌다고 생각하는데 아무래도 코로나의 영향이 있었는지 빠르게 끝낸 감이 들긴합니다. 정말 아쉬워요 ㅠㅠㅠ
넷플릭스 시리즈로 본 일드중에서는 정말 흡입력 있고 재밌는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제가 기무라 타쿠야의 팬이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재밌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 정말 주말내내 이 드라마만 봐었던 적도 있습니다. 그 정도로 재밌습니다. 에피소드 하나 하나가 재밌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기무라 타쿠야의 최신 드라마를 보고 싶은 분이 계시다면 꼭 추천 드립니다. 한국에서는 넷플릭스로 !!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이라도 관심가져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눈빛이 진짜 멋지네..
수트 생각나서 동영상 첨부합니다 기무라 타쿠야의 맥도날드 광고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