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드추천! 체인지(チェンジ)
안녕하세요 여러분! 니게하지에 이어 오늘 추천 드릴 일본드라마는 바로 일드 체인지입니다!
제가 이 드라마를 처음 알게 된건 일본어 수업을 듣다가 교수님께서 이 드라마의 대사를 외워보라고 하셔서 그 때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처음에는 총리 연설 장면만 알고 있어서 무슨 드라마지 하고 연습했다가 나중되서 이야기가 궁금해 하루만에 전부 정주행 해버렸습니다 ㅋㅋㅋㅋ 그 정도로 정말 재밌어요 특히 기무라 타쿠야의 연기는 정말 대단합니다.
이 드라마는 일본 후지테레비에서 2008년 5월 12에 방영한 드라마로 총 10부작의 드라마입니다. 일본에서도 큰 인기였죠. 이 드라마를 처음보시는 분이 있다면 일본의 정치제도가 한국의 대통령제와 다른 내각제라는 형태를 알고 있으시면 내용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특히, 일본은 특이하게 아버지의 표밭이었던 곳을 자식이 이어받아 그 다음 의원으로 출마하는 경우가 정말 많다고 하는데 이러한 것도 알고 보시면 드라마 속 장면이 이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총리 또한 국민들에 의해 뽑힌 국회의원들이 뽑으며 다수당인 당 내에서 총리가 선출됩니다. 최근에도 일본의 100대 총리가 당선된 것도 자민당 내에서 뽑힌 것입니다!
이 드라마는 기무라 타쿠야와 후카츠 에리다가 주연으로 나오는데요. 초등학교 선생인 아사쿠라 케이타(기무라 타쿠야)는 아버지와 형의 사고로 원치 않던 국회의원에 출마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스토리 입니다. 후카츠 에리다는 아사쿠라 케이타를 옆에서 돕는 중요한 역할로 나옵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아사쿠라 케이타라는 정직한 청년이 어떤식으로 정치를 바꾸어가느냐가 아마도 중요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초등학교 선생님이었던 아사쿠라 케이타의 신념 그리고 정치의 입문과 총리가 되기까지의 그 과정을 지켜보시면 정말 하루만에 다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일드 체인지를 간단하게 추천드려보았는데요. 여러분들께도 정말 재밌는 드라마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